이미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갤러리

갤러리

갤러리게시판

게시판 상세
2022년 2월 월간계란 월간기부
월간계란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3-2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55


월간계란 x 월간기부 | 2022년 2월 이야기 - (1) 전국 가정폭력 피해아동 쉼터로 기부됩니다. 



 


아이들이 지내는 집, 전국에 있는 학대 피해아동 쉼터 일곱 군데로 무항생제 달걀을 보내드렸습니다. (2022.3.16) 


아이들에게 수란을 해주셨다고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하트모양 당근까지 마음 따뜻해 지는 밥상입니다. 


서울에 위치한 쉼터에서 보내주신 후원 보고서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


현관 앞에 커다란 박스가 왔습니다. 

선생님들이 함께 번쩍 안아들고 이구동성 ‘와~ 계란이다 ^^!!’

반갑게 조심조심 박스를 열고 계란들을 꺼냈습니다. 

계란들이 안전하게 2중 포장되어 싱싱하게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레시피를 검색하여 ‘계란피자’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계란을 보글보글 삶아 꺼내놓고 찬물에 식혀 아동과 같이 껍질을 까다가 ‘하나만 먹어도 되요?’ 하더니 하나가 둘이 되고 음식속보다 입으로 먼저 쏘옥~ 삶은 달걀이 들어갑니다. 너무 맛있다고 더 삶아달랍니다. 잠깐만 참아라 다독이고 얼른 소스를 얹고 치즈를 뿌려 ‘계란피자’를 구워내 보았습니다. 싱싱한 계란에 좋아하는 소스와 치즈까지 얹은 ‘계란피자’를 아동들이 후루룩 꿀꺽 맛나게 먹고 입맛을 다십니다. 계란맛을 본 아이들이 계란샐러드빵을 만들어 달라고 졸라서 내친김에 계란 샐러드를 만들어 빵에 넣고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두었다가 맛있게 꺼내 먹었습니다. 


성장기 아동들이 좋은 식재료 후원에 건강하고 즐겁게 시식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마음, 좋은 나눔을 아동들도 배우고 알게 될 것입니다. 


——— 


일상 속 가치 소비, 월간계란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월간계란은 고객님들께서 구매해 주신 계란 알 수의 10%를 매달 월간기부하고 있습니다. 

30구 구매하시면 고객님께 30구 발송해 드리고 10%인 3알은 저희가 자체적으로 기부합니다. 


———



❣️ 처음에는 기부처 한 곳을 지정하여 시작하였는데 현재는 단기보호소, 장기보호소, 미취학아동 보호소 등 그룹홈 기부처 중 총 일곱 곳의 쉼터로 월간기부처가 확대되었습니다. 


❣️월간계란을 통해 매일 먹는 계란으로 일상 속 가치소비를 실현하며 어려운 사정에서 지내는 아이들에게 계란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 아동 청소년 그룹홈 협의회 소속 내 가정 폭력 피해 아동들이 거주하며 지내는 쉼터로 달걀이 기부됩니다.






월간계란 x 월간기부 | 2월 기부 이야기 - (2) 쪽방촌 노인분들을 위한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사랑방으로 기부됩니다. 



서울역 근처 쪽방 주민들의 모임인 동자동사랑방으로 무항생제 초란 유정란을 보내드렸습니다. (2022.3.16) 


세면, 취사, 화장실 부대시설이 없는 쪽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매일 도시락을 만들어 공급하는 곳에서 저희가 함께 기부한 계란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월간계란은 고객님들께서 구매해 주신 계란 알 수의 10%를 매 월 마지막 주에 정산하여 어려운 사정이 있는 곳에 월간기부를 진행합니다. 









❣️월간계란을 통해 매일 먹는 계란으로 일상 속 가치 소비를 실현하며 빈곤에 처한 1인 노인분들에게 계란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 


매 달 월간계란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월간계란은 사회적 가치를 도모하며 소셜벤처 /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랑으로전하는월간계란 #예비사회적기업 #소셜벤처 



첨부파일 경기도 광주 쉼터.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